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빡친토기2

빡친토끼2 ★ 빡친토끼2게임 ☆ 빡친토끼게임 ★ 토끼게임 ☆ 토끼게임하기 ★ 토끼플래시게임 ☆ 토끼게임하기

빡친토끼2
( ZAYO 2 THE CHASE )

몬스터 평점
: ★★★★☆ 3
.9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빡친토끼'의 두번째편이다. [빡친토끼2]편은 전작에 출현한 상당히 기분이 안좋아 보이는 주인공캐릭터 '빡친토끼'로 타겟을 쫓아 추격전을 펼치는 빡친토끼 추격편이다.

★게임방법★
▣ "목표물을 쫓아 추격하라!!"

[빡친토끼2]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시작과 함께 간단한 인트로화면이 나온다. 전작에 나왔던 미친 좀비토끼들의 우두머리가 나와서 빡친토끼와 대화를 나누고선 무엇인가를 먹고 잽싸게 도망친다. 이어서 빡친토끼의 우두머리 몬스터를 잡기 위한 추격전이 시작된다.

사용자는 WAD로 빡친토끼를 좌우이동 & 점프시키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한다. F키는 곳곳에 출현하는 장치를 사용하 액션키이다.

빡치토끼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을 제거해야 한다. 각 무기는 1~4번 숫자키로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총알은 제한되어 있기때문에 마구 사용해서는 공략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출현하는 탄약으로 총알을 충전하면서 총알은 절약해서 사용하길 권장한다.

'빡친토끼2'편을 공략하신 유저들은 '빡친토끼3'편을 기대해주길 바란다.

이상 ★빡친토끼2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Control
이동 : WAD
  공겨 : 마우스
  액션 : F       
   무기교체 : 1, 2, 3, 4    

HotGame
[모험] - 빡친토끼1
[슈팅] - 언데드런
[슈팅] - 바머앳워2
[슈팅] - 좀보트론1
[모험] - 킹오브곡괭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