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1인용총게임하기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 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 ★ 좀비총게임 ☆ 달리기총게임 ★ 레고좀비총게임

언데드런
( UNDEAD RUN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깔끔한 게임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인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언데드런]이며, 본 게임은 빨간색 후드를 입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각형의 다양한 좀비를 제거하는 달리기 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언데드런]게임은 최종목적지까지 달려가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조무래기 좀비들과 보스급좀비들을 제거하는 횡스크롤방식의 달리기총게임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 캐릭터는 가장 근접한 적좀비를 향해서 자동공격할 것이다. 틈틈히 길가에 등장하는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하면 더욱 쉽게 좀비들을 제거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8가지항목[건 스피드, 마그넷, 생명포인트, 스피드, 파워업 지속시간, 데미지, 체크포인트, N배수 코인획득]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크포인트의 경우 제거한 보스의 이후의 코스까지 빠르게 돌파해서 시작할 수 있는 항목이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종좀비보스까지 빠르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언데드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좀발리티
[스킬] - 런2라이브
[모험] - 로건:더 스워드마스터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포츠] - 좀비야구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