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빡친토끼1

빡친토끼 ★ 빡친토끼1 ☆ 빡친토끼게임 ★ 짜요1 ☆ 자요1 ★ 토끼게임 ☆ 빡친토끼게임하기 ★ 빡친토끼1게임하기

빡친토끼1
( ZAYO1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슈팅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총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자요1]이며, 간단히 '빡친토끼1'편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빡친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미친 좀비토끼들을 모두 제거하면서 박진감넘치는 모험을 떠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미친 좀비토끼를 제거하라"

[빡친토끼1]게임은 미친 좀비토끼의 집단에 붙잡혀 구타를 당하던 주인공캐릭터가 순간 빡쳐서 철창을 부수고 미친 좀비토끼들에게 복수를 시작하게 된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토끼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또한, AA 혹은 DD를 연속으로 눌러서 빡친토끼를 빠르게 대쉬시킬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주인공 빡친토끼캐릭터의 체력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죽으면 현재 스테이지의 첫부분부터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이다.

토기캐릭터는 바닥에 놓여 있는 다양한 구기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무기는 방망이 무기를 포함해서 4종류를 사용하게 되며, 1~4번 숫자키로 각 무기를 선택사용할 수 있다. 총기류는 총알이 제한되기 때문에 적절하게 사용하길 권장한다.

[빡친토기1]편을 공략하신 분들은 '빡친토끼2'편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이상 ★빡친토끼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달리기 : AA or DD  
 무기교체 : 1, 2, 3, 4    

HotGame
[모험] - 노숙자의난3
[모험] - 갓오브곡괭이
[모험] - 로건:더 스워드마스터
[모험] - 코만도3무적판
[액션] - 드래곤볼파이팅2.0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