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전략플래시게임 ☆ 전쟁플래시게임 ★ 재밌는게임

더 워 크라이
( THE WAR CRY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전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워 크라이]이며, 본 게임은 인간 vs 고블린의 전쟁을 다룬 플래시게임으로 자원을 확보하고 병력을 생산해서 반대편에 있는 고블린진영을 격파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플래시전략게임이다.

★게임방법★
▣ "병력을 생산하라"

[더 워크라이]게임은 횡스크롤방식의 전쟁게임이다. 사용자는 자원을 확보해서 적 고블린과 싸울 병력을 생산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유닛을 생산할 수 있다. 생산된 유닛은 각자의 역활을 자동으로 수행한다. 자원채취유닛을 자원을 알아서 채취하며, 공격유닛들은 적지를 향해 자동이동하면서 근접한 적유닛을 자동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적군에 밀리지 않도록 생산되는 유닛을 전략적으로 조합해야 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유닛이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해서 업그레이드창을 열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유닛이나 스킬을 언락시킬 수 있다.

▣ "스킬을 사용하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언락된 스킬은 게임화면 하단에 동그라미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스킬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된다. 스킬은 마나를 통해서 사용하며, 마나는 소량씩 자동충전된다.

이상 ★더 워크라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스틱전쟁
[전략] - 닌자와 장님소녀1
[전략] - 전쟁시대3
[전략] - 전쟁시대1
[핵버전] - 전쟁시대1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