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플래시 농구게임

플래시 농구게임 ★ 플래시농구게임 ☆ 농구게임하기 ★ 플래쉬농구게임 ☆ 농구플래시게임 ★ 바스켓볼게임 ☆ 농구게임

바스켓볼 잼 슛
( BASKET BALL JAM SHOOT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농구게임'바스켓볼 잼'의 슈팅버전이다. 게임제목은 [바스켓볼 잼 슛]이며, 본 게임으니 농구선수의 슈팅을 컨트롤해서 공을 넣고 스코어를 쌓아 미션을 수행하는 농구슛게임이다.

★게임방법★
▣ "슛하라"

[바스켓볼 잼 슛]게임은 오직 멈춰있는 캐릭터로 농구공을 슛해서 골대에 넣어야 하는 농구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이면, 녹색의 궤도를 통해서 농구공의 던질 방향과 세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제한된 시간동안 일정갯수의 슈팅에 성공해야 미션이 종료된다.

▣ "5단계의 모드를 공략하라"
[바스켓볼 잼 슛]게임은 5단계의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게임모드를 언락하기 위해서는 이전모드에서 일정량의 스코어를 획득해야 한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수비수의 방해가 더욱 심해질 것이다. 사용자는 퀵슛보너스를 성공시키거나 콤보를 높여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6명의 농구선수들이 출현한다. 잠겨져 있는 농구선수들은 특정모드에서의 해당 미션을 수행했을 경우 언락될 것이다.

이상 ★바스켓볼 잼 슛★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히어로훕스
[스포츠] - 바스켓볼 잼
[스포츠] - 핀치히터2
[2인용] - 대두농구
[퍼즐] - 캐논 바스캣볼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