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농구게임 ☆ 플래시농구게임

농구게임 ★ 농구게임하기 ☆ 플래시 농구게임 ★ 농구플래시게임 ☆ 농구공게임 ★ 캐논바스켓볼 ☆ 재미있는농구게임

캐논바스켓볼
(CANNON BASKETBALL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농구공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캐논바스켓볼2]이며, 본 게임은 캐논으로 농구공을 발사해서 화면에 놓여있는 농구골대에 골인을 시켜야하는 간단한 농구공넣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농구공을 골인시켜라"

[캐논바스켓볼2]는 캐논으로 농구공을 발사해서 무조건 골대에 골인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사용해서 캐논의 발사각도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마우스 이동에 따라 표시되는 발사궤도를 참고해서 농구공을 발사하면 된다. 농구공은 무제한으로 발사할 수 있지만 1회 발사할 때마다 -10점씩 스코어가 감소하게 된다.

▣ "스코어를 높여라"
[캐논바스켓볼2]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1000스코어를 기본으로 시간에 경과에 따라서 -5점씩 카운트될 것이다. 또한 캐논으로 농구공을 한번씩 발사할 때마다 -10점씩 감소하게 된다. 하지만  게임 중에 출현하는 3개의 별을 획득해서 스코어를 높일 수 있다. 별을 1개당 +150점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소의 농구공을 사용과  모든 별을 획득! 그리고 빠른 미션클리어를 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캐논바스켓볼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캐논런쳐
[스킬] - 뉴스플리터팔스
[스킬] - 병아리게임
[스킬] - 대포쏘는게임
[2인용] - 대두농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