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뉴 스플리터 팔스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뉴 스플리터 팔스]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로 도구를 잘라서 노란색캐릭터가 빨간색 캐릭터를 먹을 수 있도록 해야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마우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각종 도구를 잘라라"

[뉴 스플리터 팔스]게임은 고정되어 입을 벌리고 있는 노란색캐릭터에게 주황색 캐릭터를 먹이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나무, 줄 등의 각종 도구를 자를 수 있다. 마우스로 자를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표시되어 있다.

▣ "별을 획득하라"
[뉴스플리터팔스]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다양한 미션레벨이 제공된다. 10개의 레벨씩 진행되며, 잠겨져 있는 다음 10개의 레벨을 언락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을 획득해야 한다.

별은 미션마다 3개씩 주어지며, 사용자는 주황색캐릭터가 별을 모두 획득한 후에 노란색 캐릭터에게 먹힐 수 있도록 해야할 것이다. 각 단계마다 주어진 상황과 도구의 움직임을 잘 파악해서 별을 획득할 수 있도로 해야 한다. 120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모든 레벨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뉴 스플리터 팔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피기위기
[스킬] - 곤충죽이기게임
[스킬] - 벌레게임
[퍼즐] - 같은색공맞추기
[퍼즐] - 우주중력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