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벌레게임

벌레게임 ☆ 벌레게임 ★ 곤충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플래쉬게임 ★머리쓰는플레시게임
곤충 게임 ☆ 무당벌레 ★ 무당벌레게임 ☆ 반딧불게임 ★ 반딧불이게임 ☆ 여자게임추천 ★ 퍼즐플래시게임 ★ 퍼즐게임

나이트플라이즈
( NIGHTFLIE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많은 설명이 필요없는 초 간단한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나이트플라이즈]이며, 본 게임은 무당벌레와 반딧불이의 도움을 받아서 분리되어 있는 전구를 전구소켓에 연결시켜 주는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게임방법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전구는 나무막대와 특정 사물들로 덮여져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나무를 선택하고 윗쪽방향으로 드레그하면 무당벌레가 나타나서 나무를 들어올릴 것이다. 이때 전구를 클릭해주거나 제한된 무당벌레를 모두 사용했을 경우 반딧불이 날아와 전구를 들어올려 소켓에 연결할 것이다. 만일, 전구클릭 후 출현한 반딧불이 일정시간(오른쪽상단에 표시)안에 소켓에 전구를 연결시키지 못하면 게임오버가 된다. 본 게임은 화면에 표시되어 있는 전구소켓에 모든 전구를 설치시켜 빛을 내게하는 것이 목표이다. 무당벌레는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서 원하는 방향으로 물건을 들어올릴 수 있다. 반딧불이들은 위쪽방향에서 날아와 전구를 향하기 때문에 반딧불이가 전구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전구는 매우 부서지기 쉽기 때문에 다른 사물 혹은 전구와 부딧히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나이트트플라이즈]게임은 총 25개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무당벌레와 반딧불이의 환상적인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모든 미션을 완료해보길 바란다.
이상 ★나이트플라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무당벌레.. 반딧불이.. 어두운 밤을 밝혀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불의 복수       
[퍼즐] - 조각맞추기     
[퍼즐] - 바보테스트     
  [퍼즐] - 중심잡기게임    
    [스킬] - 건물부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