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꿀잼게임

꿀잼게임 ★ 꿀잼게임하기 ☆ 잼있는게임 ★ 꿀잼플래시게임 ☆ 잼있는 플래시게임 ★ 할꺼없을때하는게임 ☆ 중독성게임

버드 후르츠
( BIRD FRUI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플래피버드'의 짝퉁이 판치는 요즘!! 같은 느낌인데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플래시 버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드후르츠]이며, 본 게임은 새의 날개짓으로 하늘을 날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모든 과일을 획득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날개짓으로 하늘을 날아라"

[후르츠버드]게임에서는 마치 채소의 무를 닮을 듯한 새(Bird)캐릭터를 컨트롤해야 한다. 사용자는 오직 윗방향키(↑)를 눌러서 새를 날개짓하게 할 수 있다. 연속해서 눌러야만 하늘위로 날 수 있을 것이다. 새는 혼자 알아서 전진한다. 벽에 닫으면 다시 돌아서서 반대 방향으로 전진하게 된다.

▣ "장애물을 피해 모든 과일을 먹어라"
[후르츠버드]게임에서는 뽀족한 스파이크가 솟아 있는 바닥이나 벽의 함정들이 있다. 뿐만아니라 공중에서는 날아다니는 새 혹은 거미가 주인공 새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색깔벽들이 출현하며, 색깔보석 획득을 통해서 각 보석과 동일한 색깔의 벽을 없앨 수 있다.

사용자는 새의 날개짓을 통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과일을 획득해야 한다. 마지막 과일까지 획득하게 되면 출구가 생성되고,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면 레벨이 종료된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끈을 놓지 말고 새의 날개짓을 섬세하게 컨트롤해서 레벨을 클리어하길 바란다.

이상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리바이브
[액션] - 미스터 바리오
[모험] - 도라에몽과 나쁜개들
[스킬] - 치카붐
[슈팅] - 거북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