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세상에서재일재미있는게임

세상에서재일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재일 재미있는 게임 ☆ 미스터바리오 ★ 멀리날리기게임 ☆ 날리기게임

미스터 바리오
( MR. VARAIO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두번째 게임은 중독성 강한 사람멀리날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미스터 바리오]이며, 본 게임은 미스터 바리오(Mr. Vario)를 대포를 사용해서 최종목적지까지 날려버리는 재밌고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플래시날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바리오를 멀리 날려라!!"

[미스터 바리오]에서 날라가는 주인공은 바로 슈퍼마리오를 연상케하는 '미스터 바리오"다. 게임시작과 함께 바리오는 대포에 들어가서 발사준비를 할 것이다. 사용자는 발사궤도와 발사세기를 스페이스바 혹은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컨트롤할 수 있다. 바리오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슈퍼버스트(E) & 엔진파워(Space)를 사용하거나, 공중높이 날아 올랐을 때 날개의 터닝을 컨트롤(A, D)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미스터바리오의 멀리날기 도전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궤도 정확도 증가, 캐논 향상, 마찰 감소, 지면 바운스 증가, 몬스터 바운스 증가, 날개 향상, 공중터닝, 에너지양 증가, 엔진파워증가, 슈퍼버스터]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바리오를 더욱 멀리 날릴 수 있을 것이다.

▣ "성취미션을 수행하라"
[미스터 바리오]게임에서는 17종류의 성취미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각 성취미션을 수행하면 그에 맞는 보상으로 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중에 25마리의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몬스터를 획득 후 몬스터들의 도움을 받음으로써 공중에서의 비행시간을 더욱 늘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미스터 바리오★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대포발사 : 마우스 or 스페이스
슈퍼버스트 : E          
공기터닝 : A, D   
엔진파워 : Space

HotGame
[액션] - 캐논런처
[Fun] - 데드드렁크
[액션] - 고군분투
[액션] - 사무라이오텀
[Fun] - 콧물날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