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플래시게임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재미있는1인용게임 ☆ 1인용 플래시게임 ★ 1인용게임하기 ☆ 재밌는1인용게임 달리기게임하기 ★ 달리기게임 ☆ 사무라이게임 ★ 무사게임 ☆ 사무라이게임하기 ★ 재밌는플레시게임 ☆ 사무라이오텀

사무라이오텀
( SAMURAI AUTUM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박진감 넘치고 스타일리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사무라이오텀]이며, 본 게임은 간지나는 멋진 사무라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는 플래시달리기게임이다. 

[사무라이오텀]게임을 시작하면 사무라이캐릭터가 출현하면서 오른쪽을 향해 천천히 달려가고, 사용자는 방향키로 앞뒤이동(←→or AD), 점프(↑ or W), 스페이스바로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본 게임의 목적은 최종목적지까지 이동해서 최종보스캐릭터를 제거하는 것이다. 앞으로 달려가다 보면 다양한 종류의 적유닛들이 출현해서 사용자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사용자는 스택공격과 검기공격으로 적유닛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스택공격은 캐릭터의 점프로 상대를 밟아 공격하는 방법이고, 검기공격은 검게이지를 통해 검기를 날려 적을 공격하는 방법이다. 검게이지는 게임 중에 출현하는 태양꽃(SUN-FLOWERS)를 획득해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검기공격은 검게이지만 감소하고 수집한 태양꽃은 감소하지 않는다.
사용자는 수집한 태양꽃으로 캐릭터의 4가지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항목은 점프(JUMP), 공격(ATTACK), 이동(MOVEMENT), 내구력(DURABILITY)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최대4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은 4명의 거대한 보스들이 출현할 것이다. 각 보스의 공격패턴을 파악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사무라이오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스타일리쉬 사무라이!! "

Control
이동 : ←→or AD
  점프 : ↑ or W       
 공격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롤볼                
  [Fun] - 콧물날리기게임  
  [모험] - 슈퍼마리오         
  [액션] - 원피스게임         
[액션] - 사무라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