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시간잘가는게임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 잘가는 게임 ☆ 할꺼없을때하는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 할거없을때하는게임 ★ 심심풀이게임

피지카
( PHYSICA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은 자동차컨트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피지카]이며, 본 게임은 두개의 바퀴로 굴러가는 오토바이가 아닌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코스를 통과하고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독특한 자동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자동차를 이동시켜라"

[피지카]게임은 2륜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자동차를 후진(←), 전진(→)시킬 수 있다. 상하방향키(↑↓)는 자동차의 앞뒤밸런스를 컨트롤하는데 사용된다. 스페이스는 자동차를 속도를 줄이는 브레이크로 사용된다.

▣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코스의 곳곳에 놓여있는 코인을 획득해서 이륜자동차의 다양한 부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항목은 단단함(Toughness), 엔진(Engine), 휠높이(Wheels Height), 차대(Chassis), 휠&타이어(Wheels & Tires)의 5가지 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각 파트당 최대 4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피지카]는 전체 30단계의 미션을 제공한다.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맵(Map)을 통해서 전체적인 코스와 장애물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각 미션마다 다양한 코스의 구성으로 유저들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시킬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방향키   
브레이크 : 스페이스

HotGame
[스킬] - GTO드리프트
[스킬] - 롤볼
[스킬] - 맥스 더트 바이크3
[모험] - 소닉게임
[스킬] - 픽셀랜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