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좋은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 시간 때우기 좋은 플래시 게임 ☆ 심심풀이게임

맥스더트바이크
( MAX DIRT BIKE3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쩔고, 혼자서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맥스더트바이크3]이며, 위 게임은 산악바이크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상당히 난이도 높은 게임이다.

★게임방법★
▣ "바이크의 속도와 균형을 컨트롤하라"

[맥스더트바이크3]게임은 산악용바이크로 각종 코스의 끝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로 전진(↑), 후진(↓), 오토바이의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다. 본 게임은 오토바이의 속도와 앞뒤균형을 적절하게 컨트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용자는 코스에 따라 적절하게 균형을 유지거하나 혹은 상황에 따라 과감하게 플립을 사용해서 완주에 성공하길 바란다.

▣ "8가지 색깔코스를 공략하라"
[맥스더트바이크3]게임은 총 8가지의 색상으로 된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각의 색상 코스마다 다양한 게임옵션들로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각 색깔코스는 완료시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은 잠겨져 있는 색깔코스는 언락하는데 사용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색깔코스를 공략해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위 게임의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맥스더트바이크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WASD or ←↑↓→

HotGame
[스킬] - 대싱데이브
[스포츠] - 리스키 라이더6
[스포츠] - 죠니 백플립
[스포츠] - 모토크로스 에어
[액션] - 데드 발리 드라이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