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병맛게임

병맛게임 ★ 병맛게임 ☆ 병맛나는게임 ★ 짜증나는게임 ☆ 열받는게임 ★ 짜증나는플래시게임 ☆ 열받는플래시게임

픽셀랜드
( PIXELAND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병맛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픽셀랜드]이며, 본 게임은 검은색 픽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흰색블럭을 터치해서 모두 색을 채워야 하는 멘탈붕괴 키보드조작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칸에 색상을 입혀라"

[픽셀랜드]게임은 검은색의 픽셀캐릭터를 움직여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흰색픽셀에 색상을 입히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점프하면 된다. 흰색픽셀을 터치하면 색상이 바뀌며, 모든 흰색픽셀의 색상을 바꾸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 "첼린지미션을 공략하라"
본 게임의 어드벤처(Adventure)모드는 5개의 월드, 1월드당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의 월드를 모두 공략하면 해당 월드에 한해 첼린지모드를 즐길 수 있다. 첼린지모드는 다양한 게임옵션이 추가되어 더욱 난이도를 높여 사용자를 멘붕에 빠뜨릴 것이다.

▣ "보너스 퍼즐을 공략하라"
첼린지모드로 단계를 클리어하면 별을 하나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별을 모아서 보너스 퍼즐을 활성화시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너스퍼즐은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25개의 별이 필요하다.

이상 ★픽셀랜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
  점프 : ↑

HotGame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모험] - 토푸닌자
[모험] - 템프닌자
[스킬] - 짜증나는게임
[스킬] - 롤볼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