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제미있는 게임

제미있는 게임 ★ 제미있는게임 ☆ 재미있는게임 ★ 제미있는플래시게임 ☆ 좀비디펜스 ★ 좀비디펜스게임 ☆좀비게임하기

좀비TD
( ZOMBIE TD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전형적은 타워디펜스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TD]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터렛을 좀비들이 이동하는 길목에 설치해서 좀비들의 진출을 막아야 하는 좀비타워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타워를 설치하라"

본 게임에서는 10종류의 타워가 제공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타워슬롯에서 금액에 맞는 타워를 선택한 후 좀비들이 이동하는 길목에 설치해주면 된다. 당연히 공격범위 안에 적 좀비가 근접하면 자동공격할 것이다. 설치된 타워는 5단계까지 타워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마우스로 설치된 타워를 선택하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업그레이드표시가 나타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표시를 눌러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레벨 종료 후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5종류의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추가 돈 획득, 무기파워 & 데미지 증가, 타워 공격범위 증가, 각 타워 능력증가, 무기데미지 능력 증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타워를 강화하고 좀비들의 무지막지한 진출을 막아내길 바란다.

이상 ★좀비TD★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어벤져스 게임
[전략] - 젬크래프트t
[전략] - 트리디펜더
[전략] - 시즈나이트
[전략] - 스톰더하우스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