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총게임

플래시총게임 ★ 플래시 총게임 ☆ 플래시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총게임 ☆ 플래쉬총게임 ★ 플레시총게임

데스랩
( DEATH LAB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실험실탈출을 주제로 한 퍼즐형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스랩]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의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가드 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실험실을 탈출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라"
[데스랩]게임에 출현하는 주인공캐릭터의 포스는 특수요원을 연상케 한다. 주인공캐릭터는 4종류의 무기(기본총, 수류탄, 화염병, 전기총)를 사용하며, 마우스로 각 무기를 클릭하거나 숫자키(1~4)을 눌러서 선택할 수 있다. 기본총은 반사공격이 가능하고, 전기총은 적을 관통하고 뒷에 있는 적까지 공격할 수 있다. 수류탄은 주변의 적들까지 데미지를 주며, 화염병은 넓게 퍼지느 불똥으로 광범위한 공격을 하거나 목재를 태워 없앨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유저는 게임진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공통적용되는 4가지 항목(바운스, 데미지, 트레이서, 길이)과 4가지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48단계와 보조미션을 공략하라"
[데스랩]게임은 48단계에 이르는 아쉬울 것 없는 다수의 레벨을 제공한다. 각 단계마자 주어지는 무기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게임에 더욱 집중해야 할 것이다. 또한, 각 단계마다 두가지의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을 수행했을 경우 보상으로 돈과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의 미션(Mission)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저는 두개의 미션까지 모두 클리어해서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데스랩★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4      

HotGame
[슈팅] - 총쏘는게임
[액션] - 스퍼트
[액션] - 스틱아레나
[슈팅] - 터틀트리거
[액션] - 다크소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