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심심할때하는게임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낫 인 마이 던전
( NOT IN MY DUNGEON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심심할 때! 혹은 집에서 할일 없을 때 시간때우기 용으로 딱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낫인마이던전]이며, 본 게임은 보스를 잡기 위해 던전으로 들어온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들을 보스의 3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던전을 지켜야 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볼을 던져 적을 제거하라"

[낫 인 마이 던전]게임은 던전으로 쳐들어온 적 유닛을 모드 제거하는 퍼즐형 액션게임이다. 각 단계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 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공격방향과 공격세기를 조정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되는 발사궤도를 참고해서 클릭하면 볼을 던지면 된다.

▣ "3가지 볼의 특성을 활용하라"
보스는 3가지의 볼을 사용해서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 볼은 가장 기본적인 나무볼(Wood Ball), 벽에 튕겨져 나오는 바운스볼(Bounce Ball), 묵직한 힘을 가진 강철볼(Steel Ball)로 구성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각 볼을 클릭하거나 1~3숫자키를 통해서 볼을 선택 사용할 수 있다.

▣ "허로익모드를 즐겨라"
[낫 인 마이 던젼]게임은 기본레벨 30단계와 허로익모드(Heroic Mode)의 15단계를 제공하고 있다. 허로익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기본레벨에서 70개의 별을 획득해야 한다.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각 단계에서 사용되는 볼의 갯수에 따라서 결정될 것이다. 사용자는 최소의 볼로 적군을 제거해서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하고 허로익모드까지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낫 인 마이 던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볼고르기 : 1, 2, 3  

HotGame
[스포츠] - 프리킥킹
[스포츠] - 볼링게임
[스포츠] - 사커볼즈2
[스킬] - 소방관게임
[퍼즐] - 그릭히어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