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해적게임

해적게임 ★ 해적게임하기 ☆ 배게임 ★ 선장게임 ☆ 대포게임 ★ 대포게임하기 ☆ 해적선게임 ★ 해적선게임하기

포트 블래스터
( FORT BLASTER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해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포트 블래스터]이며, 본 게임은 해적선의 다양한 대포를 발사해서 적군을 모두 제거해야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대포를 발사하라"

[포트 블레스트]게임은 해적선에 있는 대포를 발사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대포를 클릭한 후 드레그해서 발사하는 대포의 궤도를 조정할 수 있다. 궤도에 따른 대포의 강도와 각도를 적절하게 컨트롤한 후에 클릭을 놓으면 대포를 발사한다. 미션마다 사용할 수 있는 대포의 수량은 제한되어 있지만, 대포아이템을 획득해서 대포를 추가할 수 있다.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 후 좌우로 드레그해서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다.

▣ "45레벨을 공략하라"
[포트블레스트]게임은 전체 4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단계를 잠겨져 있으며, 현재미션을 클리어해야지만 다음단계가 언락될 것이다. 또한 각 단계마다 제공되는 대포의 사용량에 따라서 완벽한 미션공략을 의미하는 별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다양한 특성의 대포와 연출된 상황을 잘 파악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포트 블레스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더 바이킹 리벤지
[퍼즐] - 중독성게임
[스킬] - 아틸러리 러쉬
[모험] - 일렉트로 슬라임
[액션] - 에이전트 브레이크아웃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