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밋는플래시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하기

더티 어슬링즈
( DIRTH EARTHLING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양방형 디펜스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러운 지구생명체"라는 뜻의 [더티 어슬링즈]이며, 본 게임은 연료가 바닥나서 지구에 추락하게된 우주선과 외계인!! 외계생명체를 잡기 위해 몰려드는 지구의 강력한 군병력들로터 모선이 올때까지 생존해야하는 총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지구생명체를 공격하라"

[더티 어슬링즈]게임은 기존의 한방향 공격과는 달리 양방향으로 적유닛들이 출현한다. 적유닛들은 추락한 우주선 위에 있는 외계생명체를 생포하기위해 좌우에서 출현하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좌우로 이동하면서 다양한 무기로 공격(클릭)할 수 있다.

▣ "파워(Power)를 사용하라"
사용자의 강력한 스킬은 파워(Power)를 사용해서 지구생명체를 공격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3가지의 파워(슈퍼레이, 슈퍼어택, 슈퍼블레스트)가 제공되며, 각 파워는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파란색의 에너지볼을 모아서 각각 구입해야 한다. 구입한 각 파워는 자동충전되는 녹색의 마나를 통해 사용할 수 있고, [Q, W, E]를 눌러 선택한다.

▣ "타워를 건설하라"
사용자는 추락한 우주선 주변에 위치한 6곳의 빌드지역에 4종류의 타워를 건설해서 지구생명체의 공격을 저지할 수 있다. 타워는 녹색의 마나를 사용해서 건설하며, 마우스로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타워를 건설하면 된다. 또한 게임 종료 후 각 타워의 스펙을 4단계에 걸쳐서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다.

▣ "무기를 구입하라" 
[더티 어슬링즈]게임에서는 처음 주어지는 레이저볼을 제외하고 4가지의 무기(레이저볼x3, 슈퍼건볼, 임모탈건, 디스코건x3)를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무기는 1~5번 숫자키를 통해서 교체사용하면 된다.


Control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5            
     파워사용 : Q, W, E         

HotGame
[전략] - 걸프디펜스
[스킬] - 샌드위치 피버
[스킬] - 하우모니카
[모험] - 유즈박스맨
[퍼즐] - 달팽이밥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