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재미있는디펜스게임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최고의디펜스게임 ★ 나무디펜스

트리디펜더
( TREE FENDER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트리디펜더]이며, 본 게임은 검을 든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성스러운 나무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적몬스터들을 공격해서 지켜야하는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 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 성스러운 나무를 지켜라 "

[트리디펜더]게임은 골렘으로 부터 성스러운 나무(The Sacred Tree)를 지키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캐릭터가 이동 중에 적유닛이 근접해 있으면 자동공격할 것이다. 빠르게 나무 주변을 이동하면서 접근하는 골렘을 제거해야 한다. 출현하는 모든 적 유닛은 오직 성스러운 나무만 공격할 것이다.

▣ " 스킬을 사용하라 "
기사캐릭터는 적골렘을 공격함으로써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에어지바를 충전할 수 있다. 에너지바는 5칸으로 되어 있으며, 한 칸에 하나씩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의 스킬은 골렘을 공격하는 매직-미사일타워(Q), 근접한 골렘을 얼리는 프리즈-크리스탈(W), 바리케이트역활의 디코이-트리(E)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다. 사용자는 각 스킬을 활용해서 골룸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 " 경험치로 업그레이드하라 "
적 유닛 제거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로 캐릭터의 능력과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캐릭터의 능력은 대쉬스피드, 슬래쉬파워의 2가지이고, 3가지의 스킬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트리디펜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드래곤에이지
[전략] - 닌자 & 블라인드걸
[액션] - 몬스터크래프트
[액션] - 피드어스2
[스포츠] - 배드민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