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디펜스 플래시게임

디펜스플래시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플래시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

걸프디펜스
( GULF DEFENS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가 소개하는 오늘의 세번째 게임은 [걸프디펜스]이며, 본 게임은 걸프전쟁의 배경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석유를 지키는 주인공과 석유를 뺏앗으려는 적군들과의 치열한 공방전을 그린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석유를 지켜라"
왼쪽에 있는 석유를 훔치기 위해 다수의 적군들이 오른쪽에서 출현한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기본무기인 신발을 던져서 적군을 공격할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8개의 오일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빼앗기면 게임에 패하게 된다. 오일배럴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오일량을 늘일 수 있다.

▣ "무기를 구입 및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상점(Shop)에는 공격무기(신발, Ak-47, 스나이퍼라이플, 수류탄)와 방어장비(마인필드, 헤지호그, 벽, 오일배럴),  스페셜무기(로켓터렛, 핵폭탄, 양말 비)로 구성되어 있다.

슈즈를 제외한 모든 항목은 잠겨져 있으며, 해당 데이(Day)까지 디펜스하게 되면 자동으로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돈을 모아서 빠르게 새로운 무기를 구입 및 업그레이드해서 적군을 효율적으로 방어하길 바란다. 구입한 캐릭터의 무기는 1~4번으로 교체사용하고, 5~7번키로 스페셜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4      
     스페셜무기 : 5~7            

HotGame
[전략] - 레드넥 vs 좀비즈
[전략] - 좀비히어로
[액션] - 샷건vs좀비
[전략] - 뉴클리어 건
[전략] - 라스트배틀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