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멀티태스킹게임

멀티태스킹게임 ★ 멀티게임 ☆ 멀티태그킹 게임 ★ 양손게임 ☆ 두뇌개발게임 ★ 헷갈리는게임 ☆ 브링더선 ★ 멀티태스킹


 

브링더선

(Bring The Sun)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양손으로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어려운 플래시게임이다.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는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피해 도망다니고, 허늘에서 태양을 이동시켜 적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동시컨트롤 멀티태스킹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와 태양을 컨트롤하라"

[브링더선]게임은 주인공캐릭터와 태양을 통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멀티태스킹게임이다.

 

사용자는 [Q, W]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키고, [O, P]키로 하늘에 떠있는 태양을 좌우이동시킬 수 있다. 지상에서는 좌우에서 적유닛들이 출현하고, 캐릭터를 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캐릭터로 이리저리 도망다니고, 태양빛으로 적유닛을 태워없애야 한다.

 

공중에 생성된 플렛폼은 태양빛을 몇번 맞아야 불타 없어지기 때문에 태양빛이 이동할 때는 캐릭터를 플랫폼 아래로 위치시키면 된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플렛폼아이템이 떨어지고, 사용자는 플렛폼 아이템을 획득해서 공중의 랜덤한 곳에 플랫폼을 생성시킬 수 있다.


▣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하라"

[브링더선]게임은 적유닛을 최대한 많이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자는 침착하게 캐릭터와 태양을 컨트롤해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해도 팀워크가 맞지 않는다면 높은 점수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이상 ★브링더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유닛이동 : QW

  태양이동 : OP   

 

Hot Game

[모험] - 스파이키 월 오브 둠

[모험] - 아이워너비더화이트

[모험] - 중독성강한게임

[모험] -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스킬] - 홉스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