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어려운 장애물 게임 [스파이키 월 오브 둠 ]

어려운 장애물 게임 ★ 어려운 장애물게임하기 ☆ 어려운 달리기 게임 ★ 스파이키 월 오브 둠 ☆ 어려운 플래시게임 추천


스파이키 월 오브 둠

( Spiky Wall of Doom)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어려운 장애물 피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파이키 월 오브 둠]이며, 본 게임은 앞으로 달려가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설치된 벽과 뽀족한 스파이크를 피해 모험하는 난이도 높은 점프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스파이키 월 오브 둠]게임은 오른쪽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단순한 플랫폼게임이다. 왼쪽에서는 스파이크 벽이 따라오고 전방에는 플랫폼벽과 뽀족한 스파이크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오른쪽을 향해 자동 달리기는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점프(↑), 앞뒤로 이동(←→)시킬 수 있다. 앞으로 이동하면서 점프하면 더욱 먼거리를 점프할 수 있을 것이다.

 

▣ "코인을 획득하라"

[스파이키 월 오브 둠]게임은 장애물을 피해 달리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코인을 하나씩 획득할 때마다 +1점을 받게 된다. 10개의 코인을 획득할때마다 게임의 속도가 조금씩 높아질 것이다. 하지만, 이전과 플랫폼의 구성은 똑같기 때문에 집중한다면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 "캐릭터를 교체하라"
획득한 코인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언락시킬 수 있다. 캐릭터는 전체 4개이며, 코인으로 잠겨진 캐릭터를 언락시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쉽지만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능력은 없는 것이로 보인다.


이상 ★스파이키 월 오브 둠★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킬] - 호파곤

[모험] - 포탈 플래시게임

[스킬] - 도망치기게임

[모험] - 아이워너비더화이트

[모험] - 스퀘어맨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