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중독성 플래시게임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쉬게임 ☆ 몬스터자르기게임


컷더몬스터3

( Cut the Monster3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컷더몬스터3]이며, 본 게임은 레이저총을 발사해서 화면에 보이는 몬스터를 모두 잘라야 하는 쉽고 간단한 몬스터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모두 잘라라"

[컷더몬스터3]게임은 화면에 설치되어 있는 레이저건을 발사해서 몬스터를 모두 잘르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레이저건의 발사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레이저건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울에는 반사되는 효과를 가진다. 또한, 몬스터를 단순히 자르는 것 뿐만아니라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장치를 버튼을 눌러 작동시키는 역활까지 수행하기 된다.

 

▣ "28단계를 완벽공략하라"

[컷더몬스터3]편은 전체 2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출현하는 장치와 레이저를 잘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져 있으며, 몬스터로 별을 터치시켜서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물론, 레이저를 통해 잘려진 몬스터의 시체도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3별(★)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하게 미션을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컷더몬스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닌자쉐이프

[퍼즐]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Fun] - 띵호와주방장

[스킬] - 피기위기 돼지게임

[액션] - 캐논발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