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중독성게임

중독성게임 ★ 중독성 게임 추천 ☆ 중독성 플래시게임 ★ 닌자게임 ☆ 마우스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쉬게임


닌자쉐이프

( Ninja Shap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닌자와 퍼즐이 결합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닌자쉐이프]이며, 본 게임은 자신의 모습을 동그라미와 네모를 자유자재로 변신시킬 수 있는 닌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타겟을 제거해야하는 간단한 닌자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닌자를 변형시켜 타겟을 제거하라"

[닌자쉐이프]게임은 닌자캐릭터의 모양을 변형시켜 화면에 보이는 타겟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닌자캐릭터를 클릭함으로써 [동그라미<->네모]의 형태로 변형시킬 수 있다. 닌자가 타겟와 접촉하면 제거에 성공하게 된다. 또한, 각종 장치들이 등장하며, 장치는 버튼을 마우스로 눌러서 작동시킬 수 있다. 폭발물은 마우스클릭으로 폭파시키면 된다.


▣ "18단계를 완벽공략하라"

[닌자쉐이프]게임은 전체 1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긴 하지만 주어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장치를 사용한다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캐릭터로 별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깔끔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닌자쉐이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판다게임

[퍼즐] - 인기중독성플래시게임

[퍼즐] - 중심잡기게임

[액션] - 닌자게임

[모험] - 회사구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