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시간잘가는게임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잘가는 게임 ☆ 시간잘가는 플래시게임 ★ 시간보내기게임 ☆ 시간잘가는 게임 추천 ★ 두뇌게임

푸드판다
( FOOD PANDA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두뇌를 많이 써서 풀어야 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푸드판다]이며, 본 게임은 판다그림이 새겨져 있는 정사각형의 노란색 도형이 음식이 있는 곳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도형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조각을 움직여라"

[푸드판다]게임은 다양한 도형들 이리저리 옮겨서 판다그림이 새겨진 정사각형의 도형이 음식있는 곳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한 후 빈공간으로 드래그해서 움직일 수 있다. 비어 있는 부분으로 도형을 옮기면서 새로운 공간을 확보하고 다음 수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 "20단계를 모두 공략하라"
[푸드판다]게임의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난이도높은 도형퍼즐게임이다. 다음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단계를 완료해야 된다는 것이 더욱 오기를 발동하게 할 것이다. 또한, 각 단계마다 1000점의 스코어에서 한번씩 도형을 이동할 때마다 -10점씩 감점될 것이다. 사용자는 최소의 이동으로 미션을 공략해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푸드판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좀비감염게임
[퍼즐] - 블럭쏘즈
[퍼즐] - 지뢰찾기 게임
[퍼즐] - 버블스피너
[퍼즐] - 소코붐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