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띵호와주방장

띵호와주방장 ★ 띵호와주방장1 ☆ 요리하기게임 ★ 음식만들기게임 ☆ 짜장면만들기게임 ★ 짜장면만드는게임 ☆요리게임

띵호와주방장1

몬스터 평점
: ★★★☆☆ 3
.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띵호와주방장]이며, 본 게임은 중국인으로 보이는 띵호와주방장의 요리교육을 받고 짜장면만들기에 도전해야 하는 정말 쉬운 플래시요리게임이다.
 
★게임방법★
▣ "띵호와주방장의 따라하라"

게임시작과 함께 띵호와주방장이 '짜장면만들기'를 쉽고 간단하게 설명할 것이다. 사용자는 사운드볼륨을 높여 주방장의 얘기를 잘 들어야 할 것이다. 짜장면만드는 순서와 게임방법을 설명하기 때문에 집중해서 보길 바란다.

▣ "짜장면을 만들어라"
띵호와주방장의 설명이 끝나면 이제 본격적으로 짜장면만들기를 시작해야 한다. 짜장면만들기는 실제 짜장면만드는 순서과 과정이 유사하게 진행된다. 크게 5가지 단계[볶은 야채 & 볶은 돼지고기 만들기 -> 볶은 춘장만들기 -> 짜장만들기 -> 면 삶기 ->짜장면 완성]의 순서로 짜장면이 완성될 것이다.

띵호와 주방장의 설명을 제대로 듣지 못했다면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물음표(?)버튼을 클릭해서 재료사용과 짜장면을 만들기 위한 과정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의 부분요리를 시작하기 위해 원하는 재료를 먼저 후라이팬 혹은 냄비에 넣은 후 요리시작을 누르면 요리를 진행하게 된다. [탔음 - 잘익음 - 설익음]에서 '잘익음'이 됐을 때 꺼내기를 눌러 더욱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띵호와주방장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고향만두게임
[Fun] - 슈의 라면가게
[Fun] - 야매수술게임
[모험] - 닥터에이콘
[Fun] - 장미와동백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