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파자마보이 ★ 학교 컴퓨터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 게임


파자마보이2

(Pajama Boy2)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심심할때 혼자서 하기 좋은 플래시모험게임이다. 위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파자마보이의 두번째 편이다. [파자마보이2]편에서는 겁많은 '파자마보이'가 친구들에게 자신감을 증명하기 위해 밤길 모험을 떠나는 재미있는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반딧물을 획득해서 탈출하라"

[파자마보이2]편에서는 어두운 밤길을 헤쳐나가기 위해 주변에 놓여 있는 반딧불을 획득하고, 표시판이 보이는 곳이로 지나가야 하는 1인용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구르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반딧물을 획득하지 않으면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없음으로 유의하길 바란다.


▣ "3가지 장소를 모험하라"

[파자마보이2]게임에서는 3가지 장소[숲, 동굴, 죽음의 숲]를 배경으로 모험하게 된다. 각 장소마다 1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45단계를 제공한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되며,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숙련된 키보드컨트롤로 파자마보이를 컨트롤해서 3별의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파자마보이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모험] - 함정게임

[모험] - 쿠키런 게임하기

[모험] - 짱구게임

[모험] - 약빨은게임

[모험] - 더 초이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