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함정게임

함정게임 ★ 함정게임하기 ☆ 플래시함정게임 ★ 재미있는함정게임 ☆ 재밌는함정게임 ★ 파자마보이 ☆ 파자마게임

파자마보이
( Pajama Boy - Snow Adventure)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함정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파자마보이]이며, 본 게임은 파자마를 입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눈덮인 길 위를 모험하는 재미있는 키보드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이동하라"

[파자마보이]게임은 귀여운 파자마보이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획득한 후 출구를 열고 나가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좌우이동(←→ or AD), 점프(↑ or W), 슬라이딩(↓ or S)할 수 있다.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먼저 획득해야 문으로 탈출 할 수 있다. 파자마보이는 벽을 잡고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오거나 다시 점프함으로써 벽 높이까지 올라갈 수 있다.

▣ "25단계를 공략하라
[파자마보이]게임은 전체 25단계를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는 눈, 빙판, 눈보라 등의 겨울을 연상케하는 다양한 게임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레벨클리어 시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함정의 위치와 움직이는 장애물의 패턴을 잘 파악해서 신속하고 정확한 컨트롤로 '파자마보이'게임을 완벽공략하길 바란다.

이상 ★파자마보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WASD or ←↑↓→

HotGame

[모험] - 호피고고
[모험] - 꿀잼게임
[모험] - 텔레포트게임
[모험] - 애브덕션
[모험] - 네모누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