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플래시야구게임

플래시야구게임 ★ 플래시 야구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야구게임 ★ 야구게임하기 ☆ 재미있는야구게임 ★재밌는 야구게임

베이스볼 스매쉬
( BASEBALL SMASH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7이닝 스매쉬'와 유사한 플래시야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베이스볼스매쉬]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투수와 타자의 1대1상황에서 투수가 던지는 공을 맞춰 스코어미션을 수행하는 재미있는 야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베트를 휘둘러라"

[베이스볼스매쉬]게임은 투수가 던지는 볼을 배트에 맞춰 뒷편의 건물이나 차량 등을 파손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배트를 휘드르는 파워와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볼을 쳐낼 방향과 볼의 파워를 조절한 후 투수가 던진 볼이 적당한 위치에 왔을 때 클릭해서 쳐내면 된다. 조금씩 파워와 위치를 수정하면서 플레이하면 원하는 목표물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 "7곳의 지역을 공략하라"
[베이스볼스매쉬]게임은 7곳의 스테이지에서 야구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스코어를 획득해야만 언락될 것이다. 중간에 출현하는 보너스목표물을 맞추면 더욱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7곳의 스테이지공략에 만족하지 말고, 감각적인 배팅능력을 발휘해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베이스볼스매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좀비베이스볼2
[스포츠] - 핀치히터2
[스포츠] - 플래시야구게임
[스포츠] - 플래시농구게임
[스포츠] - 플래시테니스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