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테니스게임

테니스게임 ☆ 테니스게임 ★ 플래시테니스게임 ☆ 플래시테니스게임 ★ 테니스플래시게임 ☆ 테니스게임하기 ★ 스포츠플래시게임 ☆ 플래시스포츠게임 ★ 스포츠게임하기 ☆ 스포츠게임추천 ★ 플래시스포츠게임추천 ☆ 재미있는 테니스게임

테니스게임
( TENNIS GAME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라켓을 이용한 대국민 스포츠인 테니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정말 심플하게 [테니스게임]이며, 본 게임은 CPU를 상대로 테니스대결을 펼치는 매우 가볍고 간단한 게임이다.

[테니스게임]을 메뉴화면에서 익스히비션(Exhibition)과 토너먼트(Tournament)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익스히비션은 랜덤으로 사용자와 상대방의 능력이 다른 캐릭터를 자동선택을 통해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다. 토너먼트의 경우에는 18명의 선수들이 토너먼트전 경기를 통해서 최종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게임모드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해보자. 

사용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서브(Serve)를 넣을 수 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공격방향을 컨트롤할 수 있다. 날라오는 공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라켓을 휘두르면 된다. 처음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알겠지만 떨어지는 공의 지점을 파악하기 어렵고 또한 공의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높은 난이도를 실감하게 될 것이다. 부지런히 캐릭터를 움직여서 상대선수를 이겨보자!! 
이상 ★테니스게임★의 간략한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테니스의 왕자!! "

Control
이동 : 방향키
      치기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포츠] - 포켓볼게임   
[스포츠] - 농구게임하기
   [스포츠] - 플래시야구게임
[2인용] - 해변의배구2
  [2인용] - 대두축구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