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재미있는2인용게임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미있는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점블메이즈
( JUMBLE MAZE )

몬스터 평점
: ★★★★☆ 3
.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쉽고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점블메이즈]이며, 본 게임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24개의 조각이 되여 이리저리 섞이는 미로에서 픽셀이 무사히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2인용대결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점블메이즈]게임은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무조건 2인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2명이서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

본 게임은 사각형캐릭터를 각각 컨트롤해서 도착지점에 먼저 도달해야 하는 미로게임이다. 1플레이어는 WASD로 이동하고, 2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이동하면 된다.

▣ "바뀌기 전의 미로를 기억하라"
[점플메이즈]게임은 빤히 보이는 목적지와 길을 단순히 이동하는 바보같은 게임이 아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타임게이지가 충전된다. 모두 충전되면 게임화면 속 미로는 24개의 사각형 조각이 되어 이리저리 섞여버릴 것이다. 믹스된 미로에서 사용자는 경쟁플레이어보다 더 빨리 목적지로 이동해야 한다. 믹스된 미로에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24개의 사각형 조각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사용자는 본래의 미로를 잘 기억해두면 미로가 섞였을 때 당황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한번의 대결이 종료되면 새로운 미로에서 또다시 대결을 펼치게 될 것이다. 친구와 함께 길찾기대결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이상 ★점블메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Control
1플레이어 : WASD
   2플레이어 : ←↑↓→ 

HotGame
[퍼즐] - 레이어 메이즈2
[스킬] - 미로찾기게임
[퍼즐] - 길찾기게임
[스포츠] - 레슬점프
[2인용] - 크리스탈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