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1인용총게임무적판

1인용총게임무적판 ★ 1인용총게임 무적판 ☆ 1인용총게임무적판하기 ★ 1인용무적판 ☆ 무적판게임하기 ★ 총게임무적판

에그스팅션 무적판
( EGGTINCTION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1인용총게임으로 소개한 '에그스팅션'의 무적판이다. [에그스팅션]게임은 아기자기한 달걀(Egg)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거대한 보스급비행기와 대결을 펼치는 1인용슈팅게임이다.

에그스팅션에 대한 게임방법이 궁금한 유저들은 '에그스팅션'의 정식버전에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된다.

에그스팅션 정식버전

[에그스팅션]에 대한 기본적인 게임방법을 숙지했다면 무적판을 시작해보자!! [에그스팅션 무적판]은 제목그대로 무적판이다. 주인공캐릭터인 달걀(Egg)은 무적모드가 되어 적유닛 & 보스급비행기의 어떠한 공격에도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편한 마음으로 적의 공격을 다 받으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본래 본 게임은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서바이벌방식의 스코어게임이다. 하지만 본 무적판에서는 더이상 스코어가 무의미하다. 주인공캐릭터가 죽지 않기 때문에 스코어는 무한대로 획득할 수 있기때문이다. 정식버전에서 보스비행기 공략에 어려움이 있었던 유저들이라면 이번 무적판을 통해서 쉽고 가볍게 보스비행기를 공략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에그스팅션 무적판★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         
  숙이기 : ↓         
   공격 : 마우스
분노모드 : Space   

HotGame
[슈팅] - 1인용총게임
[모험] - 코만도2무적판
[모험] - 코만도3무적판
[핵버전] - 레이즈2무적판
[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