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마우스피하기게임

마우스피하기게임 ★ 마우스 피하기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 마우스피하기게임하기 ☆마우스컨트롤게임 ★마우스게임

레드러너
( RED RUNN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어렵지만 중독성있는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레드러너]이며, 본 게임은 붉은색을 배경으로 검은색의 비행유닛을 컨트롤해서 벽과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비행선의 움직임을 컨트롤하라"

[레드러너]게임은 검은색의 비행선을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한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비행선을 조작하며, 마우스커서의 움직임에 맞춰 비행선이 이동할 것이다. 비행선을 추진기로 인해 자동으로 전진할 것이다.

비행선이 이동하는 곳곳에는 게임의 흥미를 더욱 극대화시키는 다양한 구역 및 장애물들이 출현한다. 몇가지 예를 들면, 빗금으로 둘러쌓여 있는 어두운 다크존(Dark Zone)은 비행선의 속도를 느리게 하고, 밟게 빛나는 라이트존(Light Zone)은 비행선의 속도를 빠르게 한다. 뿐만아니라 흰색의 라이트 에너지(Light Energy)는 안전하지만, 검은색의 다크 에너지(Dark Energy)는 안전하지 않다.

▣ "타임기록을 세워라"
[레드러너]게임에서는 레이저, 블랙홀, 미사일 등의 장애물들이 출현해서 비행선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또한, 검은색으로 된 벽을 조금이라도 터치하게 되면 비행선은 폭발하게 된다. 본 게임은 최대한 오랜 시간 생존해서 타임기록을 세우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시작과 함께 게임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다양한 장애물을 능숙하게 피해서 최장시간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신의 타임기록을 제출(Submit)하면 다른 유저들과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 ★레드러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죽음의 주사위
[스킬] - 마우스에볼루션
[스킬] - 오키쿠키
[스킬] - 마우스메이즈
[스킬] - 안무서운마우스피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