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머리좋아지는게임

머리좋아지는게임 ★ 머리좋아지는 게임 ☆ 두뇌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퍼즐게임 ★ 지능게임 ☆퍼즐게임

폴카프리즈
( POLKA FRIZ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머리를 써야 하는 재미있는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폴카프리즈]이며, 본 게임은 사방에 흩어져 있는 사각형의 얼음을 중앙의 한곳에 모두 모아야 하는 두뇌회전이 필요한 두뇌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중앙의 사각형에  모든 얼음을 이동시켜라!!"

[폴카프리즈]게임을 시작하면 7x7로 구성된 얼음판 위에 9개의 사각형 얼음이 흩어져 있고, 정중앙의 정사각형 9칸에 흩어져 있는 9개의 사각형 얼음을 모두 집어넣어야 한다.
 
사용자는 오직 바깥쪽 라인에 붙어 있는 얼음만 컨트롤할 수 있다. 마우스로 바깥족 라인에 있는 얼음 뒤에 놓으면 주먹이 생긴다. 이때 마우스로 클릭하면 얼음을 주먹으로 때려 안으로 보내게 된다. 이러한 방법으로 바깥쪽 라인에 있는 얼음을 중앙에 모두 모아야 한다.
 
단, 움직이는 얼음을 멈추기 위해서는 전방에 반드시 얼음이 있어야 한다. 전방에 얼음이 없으면 움직이는 얼음은 밖으로 나가버리게 된다.

▣ " 60단계를 모두 공략하라!!"
[폴카프리즈]게임은 전체 6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에 좌절감을 맞볼 수도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이동시킬 얼음의 순서를 차분하게 생각해서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또한, 각 단계마다 클리어속도에 따라서 3개의 황금손바닥을 인증받을 수 있다. 빠른 두뇌회전과 판단력으로 모든 단계에서 3개의 황금손바닥을 획득하고, 본 게임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폴카프리즈★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카드보드 박스 어셈블러
[퍼즐] - 쉐이프핏
[퍼즐] - 머쉬비츠
[스킬] - 고양이가두기게임
[퍼즐] - 톱니바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