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100m달리기게임

100m달리기게임 ★ 100m 달리기게임 ☆ 100미터달리기게임 ★ 육상게임 ☆ 스프린터게임 ★ 플래시달리기게임

스프린터
( SPRINT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세번째 게임은 키보드를 미친듯이 두드려야 하는 웃기고 재미있는 달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프린터]이며, '스프린터'란 단거리주자를 뜻한다. 본 게임은 다른 선수들과 100m달리기 대결을 펼치는 육상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1등으로 완주하라"

[스프린터]게임을 시작하면 주황색옷을 입은 성인육상선수가 초딩들과 함께 나란히 출발선에서 대기하고 있다. 출발을 울리는 총소리와 함게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교대로 눌러서 달리기를 해야 한다. 만약 방향키를 교대로 누르지 않고 연속해서 같은 방향키를 누르면 선수는 발이 꼬여 넘어지게 된다. 본 게임은 다음 대회에 진출하기 위해서 반드시 1등으로 골인지점에 들어와야 한다.

▣ "초딩부터 외계인까지!!"
[스프린터]게임은 사용자의 빠른 손놀림으로 주인공캐릭터를 진정한 육상선수로 거듭나게 해야 한다. 처음 겨루는 초딩경기부터 여자부경기, 고등학생경기, 국제경기, 올림픽경기!! 마지막으로 최강의 속도를 자랑하는 외계인들과 펼치는 은하계경기로 구성되어 있다. 올림픽까지는 1등으로 들어올 수 있어도 외계인들을 상대하기엔 쉽지않을 것이다. 간결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전우주 100m달리기 최강자가 되어 보길 바란다.

이상 ★스플린터★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포츠] - 수영게임
[Fun] - 수술게임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Fun] - 자동차부수기게임
[Fun] - 컴퓨터부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