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게임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게임 ★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게임 ☆ 야후게임 ★ 야후꾸러기게임 ☆ 추억의게임 ★ 추억의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몬스터 평점 : ★★★☆☆ 3.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어린시절 누구나 해봤을 놀이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게임이다. 게임제목도 당연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이며, 본 게임은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게임으로, 남자가 전봇대에 머리를 대고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치동안 여자캐릭터로 남자캐릭터가 눈치채지 못하게 한걸음씩 몰래몰래 이동해서 기습뽀뽀하는 간단한 규칙의 게임이다.

★게임방법★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 놀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고 술래가 노래를 부르는 동안만 움직이고, 술래가 보는 동안에 움직이면 그때 걸린 사람이 술래가된다. 단, 술래에게 걸리지 않고 술래에게 접근해서 술래를 터치한 후 원래 자리로 돌아오면 방금 술래가 다시 술래가 된다. 본 게임에서는 터치하는 부분까지만 진행된다.

▣ "한걸음씩 움직여보자!!"
사용자가 컨트롤할 캐릭터는 바로 귀엽고 깜찍한 여자캐릭터이다. 마우스로 여자캐릭터를 클릭하거나, Z(왼발) & X(오른발)로 한걸음씩 움직일 수 있다. 스피커를 사운드를 켜면 술래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빠르게 노래부르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사용자는 술래가 전봇대를 보며 노래를 부르는 동안 한걸음씩 조심조심 접근하면 된다. 가볍에 고전놀이 한판하면서 옛 추억을 떠올려 보길 바란다.

이상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왼발 : z 
오른발 : x    

HotGame
[2인용] - 추억의플래시게임
[퍼즐] - 퍼즐버블게임
[모험] - 보글보글게임
[모험] - 스노우브라더스
[모험] - 소닉게임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