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추억의플래시게임

추억의플래시게임 ★ 추억의 플래시게임 ☆ 추억의플래쉬게임 ★ 추억의플레시게임 ☆ 추억의게임 ★ 고전플래시게임

밍밍vs왕따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예전 한번씩 해봤을 추억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밍밍vs왕따]이며, 본 게임은 밍밍과 왕따가 한번씩 턴을 번갈가면서 공격을 주고 받는 귀엽고 추억돋는 단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각도와 힘조절로 상대를 공격하라"

[밍밍vs왕따]게임은 한번씩 공격을 주고 받으면서 싸우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플레이하며, 마우스로 무기를 던질 각도를 정한 다음 마우스 클릭으로 꾹~ 눌러서 원하는 세기에서 클릭을 떼면 무기를 던질 것이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각 캐릭터의 체력게이지와 바람(Wind)세기가 표시되어 있다. 모든 공격은 바람의 영향을 받게 되며,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잘 고려해서 공격을 컨트롤해야 할 것이다.

▣ "스페셜찬스를사용하라"
[밍밍vs왕따]게임에서 각 캐릭터는 스페셜찬스를 가지고 있다. 스페셜찬스는 각도를 맞추기 전에 미리 눌러야 효과가 발생하며, 각 찬스는 다음과 같다.

- 너무해 찬스 : 한번에 두번 날라간다.
- 끝내줘 찬스 : 더욱더 세게 날아간다.
- 울트라 찬스 :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 너가져 찬스 : 오리 or 누렁이를 날릴 수 있다.


▣ "친구와 함께 추억을 즐겨라"
[밍밍vs왕따]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2인플레이를 하면서 게임도 즐기고 옛추억도 떠올려보면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밍밍vs왕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스노우브라더스
[모험] - 보글보글게임
[퍼즐] - 퍼즐버블게임
[모험] - 소닉게임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