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끝없는전쟁7

끝없는전쟁7 ★ 끝없는전쟁7게임하기 ☆ endless war ★ endless war7 ☆ 끝없는전쟁 ★끝없는전쟁게임하기

끝없는 전쟁7
( ENDLESS WAR 7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플래시전쟁게임의 최고라할 수 있는 '끝없는 전쟁'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다. [끝없는 전쟁7]게임은 다양한 전차 및 탱크를 컨트롤해서 적군을 모두 폭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엄청난 화력이 난무하는 수준높은 전쟁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탱크를 컨트롤하라"

[끝없는전쟁7]편은 탱크를 컨트롤해서 전쟁터에 보이는 모든 적병사 & 적탱크 & 적건물을 모조리 폭격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탱크의 이동을 컨트롤하고, 마우스의 커서로 공격방향과 목표물을 조준해서 무기로 폭격할 수 있다. 탱크는 두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며, Q or E를 통해 교체사용하면 된다.

▣ " 탱크를 업그레이드하라"
경험치를 쌓으면 사용자의 계급이 올라간다. 계급이 하나씩 올라갈때마다 새로운 탱크가 하나씩 언락되어 선택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계급 상승으로 인해 1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하며, 업그레이드포인트로 [데미지, 관통, 스피드, 정확도, 재장전, 히트 포인트, 아머, 회복]의 8가지 항목을 강화시킬 수 있다.

▣ "공중지원 공격으로 적군을 초토화시켜라"
[끝없는전쟁7]편에서는 각 미션마다 주어지는 공중지원공격으로 아군의 공격을 도와줄 수 있다. 미션마다 각각 다른 공중지원공격이 제공되며,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목표지점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은 뒤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공중지원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공중지원공격은 쿨타임이 적용되며, 무한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상 ★끝없는전쟁7★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or E        

HotGame
[액션] - 끝없는전쟁3
[전략] - 끝없는전쟁4
[핵버전] - 끝없는전쟁4무적모드
[핵버전] - 끝없는전쟁3무적모드
전략] - 워페어1917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