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다이너마이트게임 * 폭파게임

다이너마이트게임 ★ 다이나마이트게임 ☆ 폭탄게임 ★ 폭파게임 ☆ 폭파시키는게임 ★ 다리폭파게임 ☆ 데드콘보이

데드콘보이
( DEAD CONVOY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전쟁시 적군의 이동로를 차단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리폭파전술을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드콘보이]이며, 본 게임은 적군의 호송대가 다리 위를 이동할 때 다리를 폭파해서 제거하는 플래시폭파게임이다.

★게임방법★
▣ "폭탄을 설치하라"

[데드콘보이]게임은 적군의 호송대가 다리위를 이동할 때 설치한 다이너마이트를 폭파시켜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진갈색으로 된 부분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할 수 있다. 폭탄설치가 가능한 부분은 마우스커서의 다이너마이트 위에 (+)가 표시된다. 다리의 연결구조와 힘의 작용을 잘 파악해서 폭탄을 설치하길 바란다. 각 미션마다 설치할 수 있는 폭탄의 수량은 제한되어 있다.

▣ "다리를 폭파하라"
다리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했다면 이제 폭파시키는 것만 남았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재생표시(▶)를 클릭하면 준비된 적호송대가 움직일 것이다. 사용자는 적호송대가 다리위를 지나갈 때!! 최적의 타이밍에서 설치된 다이너마이트를 클릭해서 폭파시킬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제거해야한 적군의 수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다리의 연결구조와 힘의 균형을 이용해서 24단계의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데드콘보이★ 폭파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붐붐좀비
[모험] - 다이나보이
[액션] - 끝없는전쟁3
[전략] - 걸프디펜스
[전략] - 미친공주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