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중독성플래시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쉬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중독성강한게임하기 ☆ 캐논런처 ★ 캐논게임

캐논런처
( CANONIAC LAUNCH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날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캐노니악 런처)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런처와 무기를 사용해서 로봇캐릭터를 멀리 날려버리는 중독성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지미(Jimmy)를 날려라"
런처에 놓여 있는 지미를 날려 돈을 벌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발사각도를 조절하고 클릭(Hold)하면 런처의 발사게이지가 움직인다. 게이지가 풀(Full)에 가까울 때 클릭을 떼어 가장 강력하게 지미를 날려버릴 수 있다. 지미는 이동거리, 체공시간, 높이, 스피드, 보너스를 통해서 돈을 벌게 된다.

▣ "상점(Shop)을 이용하라.
지미를 날려서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은 런처(Launchers), 무기(Weapons), 업그레이드(Upgrades)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다양한 항목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돈으로 더 좋은 런처와 무기를 구입하고, 지미를 업그레이드해서 훨씬 먼거리까지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구입한 무기는 장착 후 마우스커서로 날라가는 지미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무기는 사용횟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유의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또한 업그레이를 통해 구입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고군분투
[액션] - 곰게임
[스킬] - 대포쏘는게임
[스킬] - 스파이더맨게임
[스킬] - 스트레스풀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