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자동차플래시게임

자동차플래시게임 ★ 플래시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드리프트러너즈
( DRIFT RUNNER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자동차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리프트러너즈]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코너에서 시원하고 완벽한 드리프트로 통과하면서 상대자동차들과 쾌속의 속도대결을 펼치는 플래시자동차게임이다.

[드리프트러너즈]게임에서 맵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다수의 차들 사이에 사용자가 컨트롤하게 될 흰색의 자동차가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레이션(↑), 좌우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코너에서 엑셀레이션과 좌우방향키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현란하고 멋진 드리프트를 하게 된다. 다수의 상대 자동차들을 한번에 역전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드리프트를 통한 역전이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엑셀레이션, 스틸링, 최고스피드, 민첩성의 4가지이며, 각 항목마다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드리프트러너즈]은 총 6개의 코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코스마다 장소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게임요소들이 레이스를 방해할 것이다. 잠겨져 있는 다음 코스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레이스에서 1등으로 골인해야 한다.

또한 각 코스마다 5가지의 미션들이 제공되며, 각 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코스의 모든 미션을 완료해서 5개의 별을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드리프트러너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자동차경주의 묘미는 바로 드리프트!!! "

Control
엑셀레이션 : ↑       
  좌우방향 : ←→   

HotGame
[모험] - 트럭운전게임
[액션] - 좀비죽이기게임
[스킬] - 자동차주차게임
[스포츠] - 드리프트게임
[스포츠] - 오토바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