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간단한게임

간단한게임 ☆ 간단한 게임 ★ 간단한게임추천 ☆ 간단한게임하기 ★ 간단한플래시게임 ☆ 간단한퍼즐게임 ★ 단순한 게임
단순한게임 ☆ 불게임 ★ 중독성있는게임 ☆ 재밌는플레시게임 ★ 재밌는플래쉬게임 ☆ 인기플래시게임 ★ 인기있는게임

불의 복수
( FIRE'S  REVENG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불을 소재로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 불의 복수]이며, 본 게임은 활활 타오르는 불공으로 주변도구 및 장비의 도움을 받아 목표지점까지 이동시키는 간단한 게임이다.

불의 복수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 캐릭터인 불공이 활활 타오르고 있으며 빨간색 깃발이 이동시켜야할 목표지점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불공아래에 있는 돌로 된 사각형을 클릭으로 없애서 중력을 이용해 불공을 이동시킬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바를 눌러 불공을 순간적 점프를 시켜서 높은 곳으로 이동시키거나 끊어진 길을 뛰어넘을 수 있다. 불공이 이동하면서 나무로 된 널빤지에 불을 붙이게 되고 이는 널빤지에 불이 붙은 횟수에 따라 레벨스코어를 추가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널빤지에 불을 붙이고 목표지점을 이동해서 높은 점수와 레벨마다 최대 3개까지 주어지는 파워를 획득하길 바란다. 본 게임은 다양한 도구를 바탕으로한 총 30가지의 레벨이 제공되고 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을 단순히 클리어하기보다는 3개의 파워를 모두 획득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완벽공략을 해보길 바란다. 자!! 불의 복수에 동참할 준비가 됐다면 지금바로 시작해보자~!!!
이상 ★불의 복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나.

" 불공의 쉽지않은 복수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점프 : 스페이스바

HotGame
[퍼즐] - 조각맞추기게임
[퍼즐] - 좀비디펜스게임
[퍼즐] - 스와플즈         
[퍼즐] - 주키퍼게임      
    [퍼즐] - 틀린그림찾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