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재미있는게임하기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미있는 게임하기 ☆ 좀비게임하기 ★ 좀비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좀비죽이기게임하기 ★ 좀비죽이기게임1 ☆ 좀비게임추천 ★ 좀비플래쉬게임 ☆ 무서운좀비게임 ★ 좀비총게임

좀버도이
( ZOMBUDOY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좀버도이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음식을 훔치러 오는 좀비들을 맞춰 없애야 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이다. 선명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사운드가 특징이며 게임은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다. 

좀보도이 게임은 40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레벨1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화면 오른쪽에는 5개의 음식이 들어있는 집이 있고 왼쪽에서 좀비들이 특유의 느릿한 걸음걸이로 음식을 훔치기위해 접근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좀비를 조준하고 클릭을 통해 다양한 무기로 공격할 수 있다.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화면이 줌인되서 좀더 정확하게 좀비의 신체부위를 공격가능하다. 좀비를 제거하면 돈을 획득할 수 있고 하나의 레벨을 클리어한 후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무기를 구입했다면 무기장착슬롯에 해당무기를 각각 장착해줘야 한다. 장착된 무기는 게임 중에 1~4의 단축키를 사용해 빠르게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좀버도이 게임은 3가지의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40레벨로 구성된 기본모드, 10가지의 도전모드, 하나의 엔드리스모드가 제공된다. 도전모두와 엔드리스모드는 모두 잠겨져 있으며 기본모드의 일정레벨까지 클리어하게되면 각 해당 모드가 언락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인메뉴에서 책을 클릭하면 좀버도이에 출현하는 모든 좀비유닛의 특징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좀버도이★의 게임설명은 이것으로 마치겠다. 좀비디펜스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 좀비들에게서 나의 음식을 지켜라!!!!"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좀비메이헴
 [스포츠] - 좀비축구       
   [액션] - 인펙토네이터
        [액션] - 박스헤드 좀비워 
   [핵버전] - 박스헤드 더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