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젬크래프트 * gemcraft

 젬크래프트 ☆ 젬크래프트 ★ gemcraft ☆ 보석디펜스 ★ 보석조합디펜스 ☆ 젬 크래프트 ★ 보석타워디펜스
보석디펜스게임 ☆ 재밌는 디펜스 ★ 재밌는디펜스 ☆ 보석 타워 디펜스 ★ 잼크래프트 ☆ 디팬스게임 ★ 보석디팬스

젬크래프트
(GEM CRAFT)

몬스터 평점
: ★★★★★
4.7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플래시 디펜스게임에서 명장으로 손꼽히는 게임으로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게임이다. 본 게임의 제목은 바로 젬크래프트이다.

젬크래프트 게임은 보석을 이용한 타워로 수 없이 몰려오는 적의 공격을 막아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본 게임을 시작하면  오른쪽에 사용자 메뉴바가 보일 것이다. 위쪽은 타워건설, 보석만들기, 보석조합, 보석폭탄, 마나 업 & 도랑건설로 구성되어 있는 기본메뉴이고, 아래쪽은 사용자가 만들어 낸 보석들이 나열되는 보석슬롯으로 보면 된다.

젬크래프트 게임에서는 총 6종류의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는 보석들이 등장하고 오른쪽 기본메뉴 옵션에서 보석만들기(Create Gem)를 선택 후 메뉴바 맨 아래에 생기는 보석모양을 클릭하면 새로운 보석을 만들 수 있다. 만들어진 보석은 게임화면의 길 곳곳에 있는 타워로 클릭드레그해서 해당보석을 통한 공격타워를 만들 수 있다. 타워는 메뉴바의 옵션에서 타워아이콘을 선택 후 원하는 장소에 추가 건설하면 된다. 

본 게임에서는   더욱 강력한 보석을 만들기 위해 보석조합 시스템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서로 다른 속성의 보석 혹은 서로 같은 속성의 보석을 조합해서 새로운 보석을 생성하거나 다음 단계의 보석을 만들 수 있다. 메뉴바에서 보석조합(Combine Gems)을 클릭하고 하나의 보석을 선택해서 나머지 보석위로 올려놓아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젬크래프트 게임에서는 보석타워의 공격뿐만아니라 각 속성이 다른 보석을 이용해서 적을 직접 공격할 수 있는 보석폭탄기술이 있다. 사용자는 오른쪽 메뉴옵션에서 보석폭탄(Gem Bomb)을 선택 후 원하는 보석을 클릭하면 폭탄처럼 적을 향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량으로 몰려오는 적유닛을 진출 속도를 늦추면서 타워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타워 주변으로 도랑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메뉴바에서 도랑만들기(Build Water Trench)를 선택 후 원하는 장소에 만들면 된다. 또한 사용자는 마나풀(Mana Pool)옵션을 통해서 마나의 제한 양을 증가시켜 게임을 더욱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젬크래프트★의 게임소개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다.  


명작 디펜스 게임!! 보석디펜스 젬크래프트!!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보석폭탄 : 1 or B    
 타워건설 : 2 or T  
     보석만들기 : 3 or C    
  마나풀 : 4 or M     
  도랑건설 : 5 or W   
    보석조합 : 6 or G     

HotGame
[액션] - 건블러드(Gun blood)
     [스킬]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전략] - 군인시대(Army of Age)
                [전략] - 문명전쟁(Civilizations Wars)    
 [액션] - 피드어스1(Feed Us)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