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벽돌깨기 게임 - 브릭브레이커

벽돌깨기 게임 ★ 벽돌깨기 게임하기 ☆ 브릭브레이커 ★ 마우스 벽돌깨기게임 ☆ 별빛이 내린다 같은 게임 ★벽부수기게임


브릭브레이커

( Brick Break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게임인데요. 바로 벽돌깨기게임이에요. 게임 제목은 '브릭브레이커'이며, 본 게임은 unity3D 환경에서 개발된 3d게임이다. 아래에 있는 막대바로 공을 받아내면서 화면에 보이는 벽돌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벽돌깨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벽들을 제거하라"

[브릭브레이커]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벽돌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클리어 조건이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과 함께 막대바 위에 놓여 있는 공을 발사할 수 있다. 다들 알고 있겠지만 공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막대바로 받아내면서 공으로 벽돌을 맞춰 깨부숴야 한다. 오직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막대바의 좌우이동을 컨트롤하면 된다.


벽돌을 부구거나 혹은 하늘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떨어지게 된다. 사용자는 막대바를 움직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있는 반면, 방해가되는 아이템도 있기때문에 잘 구분해서 획득해야 할 것이다.


▣ "zone6까지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6존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각 존(zone)마다 1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단계를 반드시 클리어해야 한다. 게임 난이도는 보통이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벽돌을 제거하면 떨어지는 코인을 모아서 미션시작 전에 부스터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부스터 아이템을 구입한 후 미션을 진행하면 좀 더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브릭브레이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같은색공맞추기게임

[게임/퍼즐] - 테트리스 무료게임

[게임/2인용] - 2인용플래시게임

[게임/스킬] - 벽부수기게임

[게임/퍼즐] - 10초버티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