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같은색공맞추기게임

같은색공맞추기게임 ★ 같은색 공맞추기 게임 ☆ 같은색공맞추기게임하기 ★ 버블슈터게임 ☆ 버블슈터 ★ 같은색공맞추기

버블슈터
( BUBBLE SHOOT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블슈터]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포메이션의 버블을 버블슈터로 같은색깔의 버블을 날려 제거해야 하는 버블슈터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버블을 제거하라"

[버블슈터]게임은 각 단계마자 주어진 특정 포메이션의 버블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아래에 있는 버블슈터를 컨트롤해서 버블을 날리 수 있다. 같은 색의 버블을 날려 3개이상의 버블로 만들어 제거시킬 수 있다. 마우스로 버블슈터를 움직이고, 표시되는 궤도를 참고해서 버블을 날리면 된다.

▣ "아이템을 구입하라"
레벨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4종류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템은 미션시작전 구입하게 되며, [+5버블추가, 표지선 확장, 폭탄, 무지개버블]로 구성되어 있다. 구입한 버블은 게임 중 화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사용하면 된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버블슈터]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버블슈터로 발사할 수 있는 버블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다. 모든 버블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버블을 모두 제거해야 한다.

버블을 제거함으로써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스코어게이지를 충전하게 된다. 스코어게이지를 충전함으로써 사용자는 높은 스코어기록뿐만아니라 1~3개의 별등급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버블슈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벽돌굴리기
[퍼즐] - 버블게임
[모험] - 너구리게임
[2인용] - 추억의플래시게임
[퍼즐] - 버블슈터게임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