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 슈가슈가3 ★ 세상에서 가장 쉬운 플래시 게임 ☆ 설탕게임


슈가슈가3

( Sugar, Sugar3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가슈가3]이며, 본 게임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설탈을 컵에 일정량 담을 수 있게 길을 만들어 주는 마우스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길을 만들어 설탕을 담아라"

미션을 시작하면 'Suger, Sugar3'의 게임로고 중 쉼포(,)부분에서 설탈이 떨어지게 된다. 본 게임은 아래에 있는 모든 컵에 설탕가루 100개가 들어가도록 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의 원하는 부분을 클릭드래그해서 설탕이 떨어지는 길을 만들어줄 수 있다. 길을 만드는 것은 무제한이지만 떨어지는 설탕의 양의 제한되어 있다. 모든 설탕이 떨어졌음에도 컵을 전부 채우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슈가슈가3]게임은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레벨이 점차 올라갈수록 다양한 게임옵션이 출현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색깔별 필터와 그에 상응하는 색깔별 컵, 설탕을 순간이동시키는 포탈의 등장으로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다. 할꺼 없을때나 별 생각없이 시간때우기에 적당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상 ★슈가슈가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금캐기게임

[퍼즐] - 아이탈출4

[퍼즐] - 매직햇

[스킬] - 헝그리스모

[스킬] - 콤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