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군인시대무적판게임하기



군인시대무적판게임하기 ☆ 군인시대 무적판 게임하기 ★ 군인시대무적판 ☆ 군인시대버그판게임하기 ★군인시대버그판
전쟁시대3버그판게임하기 ☆ 전쟁시대3버그판 ★ 전쟁게임 ☆ 전쟁시대무적모드 ★ 군인시대무적모드 ☆ 전쟁시대무적


군인시대 무적판
(ARMY OF AGES  HACKED)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올렸던 군인시대(전쟁시대3)의 무적판이다. 군인시대 게임이 4가지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를 제공하고 있는데 모든 난이도 공략에 실패한 유저들을 위해 군인시대버그판을 소개한다. 

군인시대 게임은 인간과 에일리언과의 전쟁을 다룬 플래시게임으로 석기시대때 부터 미래의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키면서 다양한 군인유닛을 생산해 에일리언의 의 본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군인시대무적판 게임을 시작하면 군인시대정식판과 별반 차이없이 게임이 진행된다. 엄청난 양의 돈이나 경험치가 많이 주어진 것도 아니며, 군인유닛들이 무적이 된것 또한 아니다. 본 무적판 게임은 다른 무적판 게임과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만 돈과 경험치를 늘려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임화면 맨 아래쪽에 빨간색의 돈(+1000Money)아이콘과 파란색의 경험치(+1000xp)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돈과 경험치를 한번씩 클릭해서 각각 +1000씩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돈을 추가해서 군인들 대량으로 생산하거나 터렛으로 도배를 할 수 있고, 경험치를 추가해서 빠르게 문명발전을 하고 원하는 만큼 스페셜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필자(게임몬스터)의 경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정식판처럼 게임을 플레이하고 적 에일리언의 공격에 어려움을 처했을 경우 돈과 경험치를 사용해서 위기를 모면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것을 권장한다. 자!! 그럼!! 군인시대(전생시대3) 정식판에서 이루지 못한 모든 난이도를 단번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쯤에서 ★군인시대(전쟁시대3)무적판★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겁게 Play하길 바란다.  

인간.. 에일리언..문명진화.. 그리고 전쟁!!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전쟁시대1
[전략] - 전쟁시대2
             [핵버전] - 전쟁시대1무적판
               [핵버전] - 전쟁시대2무적판   
                 [전략] - 전쟁시대3게임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