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비곤 게임하기

비곤 게임하기 ★ 비곤게임하기 ☆ 비곤 ★ begone ☆ 비곤3d ★ begone게임하기 ☆ 비곤온라인 ★ 비곤총게임☆곤


비곤

( BEGONE )

 

몬스터 평점 : ★★★★★  4.80 out of 5


Instruction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고 설치하고 게임을 즐겨라!!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웹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FPS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비곤]이며, 본 게임은 Unity3d로 제작된 웹게임이다. '서든어택'과 같이 다른 유저들과 함께 팀을 이뤄 상대 상대팀원들을 제거하는 팀데스매치 1인칭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원하는 방으로 들어가 게임에 참여하라"

먼저 나의 프로필(My Profile)에서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하라. 닉네임 입력없이도 게임은 즐길 수 있다. 닉네임 설정 후 플레이게임(Play Game)로 들어가면 다른 유전들이 만들어놓은 서버 즉 게임방이 목록으로 표시될 것이다. 사용자는 참여한 인원수와 핑(Ping)을 참고해서 원하는 방에 들어가면 된다. 방에 들어가면 스와트팀(Blue)와 밀리셔팀(Green) 중 원하는 팀으로 합류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게임을 즐겨라"

게임 참가 후 전투가 시작되면 상대팀원을 최대한 많이 최거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을 조준(오른클릭)해서 공격(왼클릭)할 수 있다. 그외에 사용되는 기본적인 컨트롤은 아래에 키보드컨트롤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 "무기를 구입하라"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게임 중 B키를 눌르면 구입할 수 있는 무기가 표시될 것이다. 사용자는 무기를 구입해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비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액션] - 총게임하기

[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스포츠] - 3d스케이트보드게임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퍼즐] - 3D지뢰찾기


Screen Shot